[천지일보=이지영 기자] 블랙야크가 트레일워킹화 ‘프라즈마’ 출시 기념으로 와플반트, 고어코리아와 함께 5월 14일까지 ‘제주도 올레길 원정대’ 20인(10쌍)을 모집한다.

5월 30일부터 2박 3일 동안 제주도로 떠나는 이번 원정대는 올레길 트레일 워킹과 오토캠핑, ATV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하게 된다. 또한 전문 산악인에게 배우는 ‘기초 보행법 강좌’와 이상신 작가와 함께하는 ‘수준별 아웃도어 사진 촬영법’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블랙야크 트레일워킹화 ‘프라즈마’ 구매와 와플반트 구매 시 받은 응모권 행운번호를 각 브랜드 홈페이지 입력을 통해 응모 할 수 있다. 원정대 전원에게는 올레길을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블랙야크의 다양한 트레일워킹 용품이 제공되며 ‘프라즈마’ 비구매 참가자에게는 워킹화를 증정할 예정이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신재훈이사는 “최근 여유롭게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트레일워킹에 대한 2030 젊은 여성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트레일워킹화 ‘프라즈마’ 출시와 함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와플전문점인 와플반트와 함께 이번 원정대를 모집하게 됐다”며 “젊은 층과 소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의 신개념 트레일 워킹화 ‘프라즈마’는 아웃도어 기능을 강화하고, 고어텍스 째즈 소재를 사용해 애슬레틱 기능을 동시에 갖췄으며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적용 돼 일상슈즈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