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8)

본문: 행 7:51~60

하나님께서 보내신 신, 구약의 선지 사도들과 예수님은 누구에게 핍박받고 희생되었는가? 그리고 계시록 성취 때는 어떠한가?

시대마다 하나님께서 택해 보내심을 받은 자는 하나님의 사자요 대언자였고, 이 대언자들을 핍박하고 죽인 자들은 그 당시의 목자들과 장로들이었다. 이와 같은 행동을 한 것은 그들이 부패하고 마귀에게 속했기 때문이다.

이는 구약에서도 신약에서도 계시록 시대(이사야로부터 계시록 때까지의 선지 사도들과 택한 목자들)에도 같다고 기록되어 있다(마 23:34~35, 눅 11:47~51, 행 7:51~53, 계 11장).

하나님을 모신 예수님은 4복음서에서 본바 누구와 싸웠고 누구에게 핍박을 받고 죽임을 당했는가? 그 제자들은 누구와 싸웠고 누구에게 죽임을 당했는가? 예수님과 그 제자들도 당시 제사장들과 장로들과 싸웠고(마 15:1~6), 그들에 의해 핍박받거나 죽임을 당하셨다(마 27장, 요 19:21~30, 행 7:51~60, 기타 사도행전 참고).

계시록의 주(主)를 모시고 선 두 증인(계 11장)과 장막 사람들은 누구에게 죽임을 당했는가?

그들은 초림 때와 같이 짐승 곧 마귀와 하나 된 거짓 목자들에 의해 핍박과 죽임을 당했다. 신, 구약 성경을 읽고 깨달은 성도는 이 말이 참이라고 할 것이다.

4복음서와 계시록에는 주님께서 대언할 자기 사자를 보낼 것을 약속하셨고(마 23:39, 계 22:16 참고), 그 대언의 사자가 계시록 전장의 사건을 증거해 줄 것을 알리셨다. 이 대언자는 계시록 전장의 실상을 보고 듣고 지시를 받아 전하는 자이다(계 1:2, 계 10장 참고).

그러나 이 때는 천하 만국이 영적 바벨론의 귀신의 목자들에게 미혹받고 마귀와 영적 결혼을 한 때이다(계 17장, 18장). 이 목자들과 소속 교인들은 마귀의 교리 곧 음행의 포도주(거짓 목자의 말=가라지)에 다 취했다고 하였으니(계 17:1~5 참고), 그 독이 온몸에 밴 것이다.

이 때 주께서 보내신 대언의 사자는 그 곳에 나아가 진리로 싸워야 했고(계 12:7~11 참고), 보고들은 계시록 사건을 증거해야 했다.

그리고 그들 속에 심어진 마귀의 씨와 집을 뽑고 파괴하고, 하나님의 씨로 다시 심고 하나님의 집을 다시 지으며 다시 나게 하는 일을 한다(렘 1:10 참고). 이러므로 사로잡힌 하나님의 성도들을 거기서 빼내고 찾아오기 위해(계 18:1~4 참고) 그들과 진리로 싸워야 했다(계 17:14 참고). 싸워서 이김으로 계시록 2장, 3장의 약속을 받게 된다.

지상 성도들과 참 목자들은 성경에서 깨닫고 스스로 회개하고 주님의 사자를 찾고 두드리고 구해야 한다(마 7:7~8, 계 3:20 참고). 지상 모든 교회가 재림 때 이룰 계시록에 대해서는 아는 자가 없었으며, 또 계시록 사건이 이루어지지 않았고 하나님께서 열어 나타내시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아는 자가 없었다.

지금 때가 되어(요 16:25 참고) 하나님께서 계시록의 예언을 이루시고, 그것을 신천지에 보여 주고 그 책을 열어 먹여 주며, 하나님의 말씀과 이루신 것을 보고 들은 것을 교회들에게 증거하라 하시므로(계 10장) 증거하는 것이다.

계시록은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이며(계 1:1), 계시록 사건의 현장에서 보고 들은 것을 증거하는 것이 곧 예수님의 증거이다(계 1:2). 악한 마음을 버리고 선한 마음으로 나아와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 증거를 받아야만 구원이 있게 된다(마 11:27 참고).

신천지에 오면 계시록에 기록된 배도한 일곱 별의 사건도(계 1:19~20, 계 2장, 3장, 6장 참고), 멸망자 짐승의 사건도(계 13장, 17장), 이기고 영적 새 이스라엘 12지파를 창조한 것(계 12장, 7장)도 증거받게 되고 보게 된다.

이는 온 세상 중에서 보고 듣고 지시받은 대로 창조하고 증거하는 곳은 오직 신천지예수교뿐임을 알리는 것이다. 성도가 말씀이 없는 것은 그 목자가 말씀이 없기 때문이고, 목자가 말씀이 없는 것은 그가 배운 신학교에 말씀이 없기 때문이며, 신학교에 말씀이 없는 것은 그 곳에 말씀의 본체이신 성령이 없기 때문이다. 

신천지에 말씀과 실상이 있는 것은 하나님과 예수님과 진리의 성령이 계시기 때문이다(계 3:12, 계 21장 참고). 물 없는 샘에서는 아무리 기다려도 물이 나오지 아니하므로, 생수가 나오는 샘에 와서 그 물을 마셔야 한다. 물 없는 샘은 성도를 잡고 있지 말고(마 23:13 참고), 생수가 있는 샘으로 성도를 보내야 한다.

만일 이 시대의 목자들과 성도들이 회개하지 않으면 한 사람도 구원받지 못한다. 이는 주님의 말씀이다. 지옥과 천국을 아는 성도와 목자는 회개할 것이다.

신천지가 오늘날 크게 부상(浮上)하는 것도 하나님과 말씀과 실상이 있기 때문이다.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