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21일 일산 킨텍스서 유아 관련 도서 선보여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베이비페어 임신출산유아교육전’에 참가한다.

‘2013 코리아베이비페어 임신출산유아교육전’은 예비 엄마 아빠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임신∙출산∙육아∙정보 및 태교에서부터 영유아 조기교육 정보 등을 제공하는 박람회다.

천재교육은 이번 박람회에서 돌잡이 시리즈(한글, 수학)와 유아영어전집 피카북, 토키북, 두뇌 계발 놀이터, 오감명화 등을 비롯한, 천재교육의 다양한 유아동 대표 도서 21종을 선보인다.

전시 기간 선보이는 ‘토키북’은 3세부터 5세까지 아이를 대상으로 음식 먹기, 옷 입기, 배변훈련 등 7가지 생활 주제를 담아 책 속 주인공들의 모습을 보며 올바른 생활습관을 익히고 영어도 배울 수 있는 생활그림 영어동화책이다.

‘두뇌 계발 놀이터’는 두뇌발달 민감기라 할 수 있는 0개월부터 18개월까지의 아이를 대상으로 감각, 동작, 정서 자극을 통해 아이의 두뇌 발달을 돕는 그림책으로 천재교육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천재교육 부스에서 1만 원 이상 도서 구매 시 선착순으로 쇼핑백을 증정하며, 오감명화 구입 시 아트갤러리 포스트 카드도 함께 증정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천재교육의 유아동 도서 전문 브랜드인 디북스의 다양한 도서들을 소개할 수 있도록 부스가 구성될 예정이며, 박람회 현장에서는 디북스 도서를 비롯한 유아동 전문 교재를 65%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천재교육 아동도서부 김영화 차장은 “예비 부모들을 위한 박람회인 ‘2013 코리아베이비페어 임신출산유아교육전’ 참가를 통해 천재교육의 유아동 도서의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1577-0218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