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 혜택·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 예스24에서 진행하는 ‘호빗 월드 프리미어 시사회’ 이벤트 페이지 (사진제공: 예스24)

[천지일보=김성희 기자] ‘호빗:뜻밖의 여정’ DVD와 블루레이 발매 기념 호빗 월드 프리미어 초청 이벤트가 열린다.

예스24(대표 김기호)는 뉴질랜드에서 열릴 호빗 후속편 ‘호빗:스마우그의 폐허’ 시사회,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보내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이벤트는 ‘호빗:뜻밖의 여정’ DVD와 블루레이, 3D 블루레이 발매기념으로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호빗:뜻밖의 여정’ DVD나 블루레이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명에게 올해 12월 전 세계 최초로 소개되는 ‘호빗:스마우그의 폐허’ 월드 프리미어 티켓(2매)과 왕복 비행기표, 호텔 숙박권 등 여행 패키지(동반인 포함 2인)를 제공한다.

예스24 멀티상품팀 황금석 팀장은 “그동안 예스24에서 판매하는 DVD와 블루레이에 대해 보여준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제작사인 워너브라더스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회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호빗 월드 프리미어 시사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