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철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요요현상 등의 부작용을 극복하기 위해 무조건 굶는 방식이 아닌 건강한 다이어트가 필요하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운동과 식단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누리는 방법이 주목을 받고 있다.

비타민 전문가에 따르면 “단식 다이어트는 단기간 체중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을지 몰라도 이는 체지방이 감소하는 것이 아니라 몸 안에 필요한 수분과 근육이 감소하는 것”이라며 “요즘 적당량의 식사 후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섭취하는 방법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우리 몸 안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성분이 있어 체지방 감소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영양소다.

가르시니아 섭취와 함께 유산소 운동과 근육 운동을 적절히 조절해 식사 시간을 정확하게 지켜 적당량을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알려졌다.

비타민 전문가 그린스토어에서 출시한 ‘슬림 다이어트 밸런스’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성분으로 만들어져 많은 여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슬림 다이어트 밸런스는 비타민 B군과 비타민 B1, B2 영양소의 하루 권장량까지 포함돼 있으며,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이면서도 건강한 체질 개선까지 돕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슬림 다이어트 밸런스의 자세한 사항은 그린스토어 홈페이지(www.green-store.co.kr) 또는 가까운 약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