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대한민국의 대표 야식으로, 수요가 꾸준하다는 점과 배달고객이 주를 이룬다는 점, 상권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다는 점 때문에 예비창업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하지만 최근 물가가 오르면서 치킨의 몸값이 올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많다.

치킨 창업으로 성공하려면 무엇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 책정이 중요하다. 이에 두 마리 치킨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은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 치킨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가격정책에 차별화를 뒀다.

티바두마리치킨이 이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이유는 유통 구조를 대폭 개선해 전문화된 시스템으로 운영하는 본사의 방침 때문이다.

또한 신선하고 깨끗한 닭고기를 공급하기 위해 작업장은 철저한 위생 상태를 유지, 소비자에게 깔끔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판매한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기본 메뉴인 프라이드와 양념 외에도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을 위한 안심치킨과 구운치킨, 순살치킨 등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범위를 넓혔다”며 “베터딥 과정을 거쳐 조리 시 기름이 스며들지 않기 때문에 수분을 보호하고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가맹비와 보증비, 교육비, 개설수익이 면제된 ‘5無 창업 사업설명회’ 신청을 받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