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이용 노블리안ㆍ정회원콘도 파격분양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이용 노블리안ㆍ정회원콘도 파격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창립 34주년을 맞아 2012년 여수엠블호텔의 5월 오픈과 함께 2013년 거제오픈을 앞두고 특별상품을 출시했다.

특별상품은 패밀형과 스위트형으로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 만기 시 전액원금 보장을 받을 수 있다.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으로 회원가로 연간 30박+15박(추가)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돼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돼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특별분양 기간 중 최초 회원가입 고객은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ㆍ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 무료, 주말 50% 할인, 퍼블릭골프장 50% 할인(비발디cc, 델피노cc) 등 1년간 신규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밀리 회원권 분양가는 공유제(오너쉽) 기준으로 기명은 2100만 원, 무기명은 2430만 원이며, 스위트 회원권 분양가는 공유제(오너쉽) 기준으로 기명은 2980만 원, 무기명은 3460만 원이다.

대명리조트 관계자에 따르면 “리조트 회원권의 특성상 새로운 사업을 착수해 공사를 진행할 때마다 분양금액이 인상되므로, 이번 특별분양이 인상 전 회원권 장만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 자세한 자료나 상담은 대명리조트 본사(02-567-3777)로 문의하면 회원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 안내문과 책자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