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혜수 해녀복 입고 명품 몸매 과시. (사진 출처=KBS 2TV ‘직장의 신’ 방송화면 캡쳐)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김혜수 해녀복 명품 몸매 사진이 인터넷을 후끈 달구고 있다.

배우 김혜수가 해녀복을 입고 ‘직장의 신’에서 명품몸매를 자랑해 그 사진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8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윤난중, 연출 전창근 노상훈)’에서는 스승이자 꽃게 손질의 달인인 김병만의 절대가위를 위해 거침없이 한강에 빠진 미스 김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규직은 꽃게 손질의 달인 김병만을 모시고 행사를 진행하려고 했으나 사고를 쳤다.

김병만은 팔을 다치게 됐고 꽃게 손질 가위까지 잃어버리게 된 것이다.

무정한(이희준)과 김병만은 꽃게 손질을 할 수 있는 미스 김에게 부탁했다. 미스 김의 마음은 움직였고 해녀복을 입은 채 한강으로 들어가 김병만이 잃어버린 가위를 찾은 것이다.

이날 장규직(오지호)은 Y-Jang 식품의 사활이 걸린 염간장 판촉에 꽃게 손질의 달인 김병만을 스카우트하지만 그의 실수로 교통사고가 발생하면서 행사가 무산될 위기에 처했다.

이런 장규직을 안타깝게 본 무정한(이희준)은 미스 김을 설득했고, 결국 미스 김은 해녀복과 장비, 오리발 등을 갖추고 한강에 뛰어들어 절대 가위를 발견해 마트로 향했다.

이 장면에서 미스 김 역의 김혜수는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해녀복을 입고 등장, 군살 없고 볼륨 있는 명품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직장의 신’에서는 곤경에 처한 장규직이 미스 김의 도움으로 무사히 일이 해결돼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흐르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네티즌들은 “역시 김혜수 해녀복 명품 몸매야” “김혜수 해녀복 입으니 진짜 글래머다” “앞으로 김혜수 나오는 직장의 신, 볼만 하겠다.” “직장의 신, 김혜수와 오지호 관계, 더 흥미진진하게 진행될 것 같다.”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 김혜수와 오지호. (사진제공: 연합뉴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