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맨의 시험멘붕탈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다운 가능

▲ (사진제공: 천재교육)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중등 인터넷 강의 사이트 ‘아이셀파(www.isherpa.co.kr)’에서 마련한 시험 대비용 스마트폰 무료 애플리케이션 ‘셀파맨의 시험멘붕탈출’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셀파맨의 시험멘붕탈출’ 애플리케이션은 학생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으로 시험공부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시험대비 핵심 내용 요약집인 ‘비법 노트’와 개념 퀴즈 문제인 ‘비법 암기’로 구성돼 있다.

‘비법 노트’는 아이셀파 대표 강사들이 선정한 과목별 핵심을 모아 정리한 과목별 핵심 내용 요약집으로, 직접 손글씨로 작성돼 중요 내용을 암기하는 데 효과적이다. 취약한 과목 혹은 단원만 따로 즐겨찾기해 볼 수 있다.

‘비법 암기’는 개념 학습 내용을 자동 암기할 수 있도록 설계한 자가 진단형 개념 퀴즈로, 외우기 어려운 개념들을 문제 속 빈칸 채우기를 통해 쉽게 암기할 수 있다. 또한 자가채점 후 틀린 문제만 따로 모아서 볼 수 있어 효율적인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아이셀파의 ‘셀파맨의 시험멘붕탈출’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 다운 가능하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이홍기 차장은 “첫 시험에 대한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줄여주고자 ‘셀파맨의 시험멘붕탈출’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동 중 언제 어디서나 시험공부가 가능하고 편리하게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재교육 아이셀파는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MISSION! 암호를 풀어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암호 생성 후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발송하거나, 친구들에게 받은 암호 중 1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4명에게 아이패드미니, 포토프린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2일 아이셀파 사이트 혹은 애플리케이션 공지를 통해 발표된다.

문의) 1577-1083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