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넥슨)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멀티플랫폼 3D MMORPG ‘삼국지를 품다’에서 AK 커뮤니케이션즈의 ‘만화 삼국지(AK 만화삼국지)’ 전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K 만화 삼국지’는 ‘바벨 2세’ ‘철인 28호’ ‘요술공주 샐리’ 등으로 친숙한 만화가 ‘요코야마 미쯔데루’가 그려낸 책으로, 삼국지 원작을 바탕으로 주요 사건들이 재미있고 유쾌하게 묘사돼 이미 전 세계적으로 8500만 부가 판매된 베스트셀러다.

넥슨은 먼저 오는 23일까지 ‘삼국지를 품다’ 공식 페이스북 내 마련된 이벤트 게시물 댓글란에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를 언급(태그)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AK 만화 삼국지’ 전집 30권을 증정하고,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캐릭터 명을 댓글로 남긴 유저 전원에게 ‘난세의 증표’(10개)를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삼국지 이야기의 매력’을 댓글로 남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AK 만화 삼국지’ 전집 혹은 ‘난세의 증표’(30개)를 선물한다.

‘AK 만화 삼국지’ 도서 증정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3p.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