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신규가입시 ‘교과서 핵심만 콕콕 핵심노트’ 증정

▲ (사진제공: 천재교육)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초등 전문 전과목 온라인 학습 사이트 ‘해법스터디(www.hbstudy.co.kr)’에서 새 학기 첫 시험을 앞두고 시험대비 핵심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해법스터디 홈페이지에서 ‘교과서 핵심만 콕콕 핵심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2013년도 중간학력평가 대비를 위해 해법스터디에서 특별히 제작한 ‘교과서 핵심만 콕콕 핵심노트’는 시험을 준비하는 초등학생들이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손 안에 들어오는 크기로 제작됐다.

때문에 시험기간에 필요할 때마다 언제 어디서나 학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또한 새롭게 개정된 교과과정을 완벽하게 반영하여 국어, 수학뿐 아니라 주요 전과목의 핵심내용을 모두 담고 있다.

천재교육 이러닝 사업부 정영헌 차장은 “첫 시험은 새 학년 전체 성적을 결정한다고 할 수 있을 만큼 중요한 시험”이라며 “해법스터디의 핵심노트 제공 이벤트를 통해 첫 시험 준비를 알차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중간학력평가 대신 수시평가나 단원평가를 보는 학생들에게도 학교 진도에 맞춘 중요한 내용을 한 권으로 정리할 수 있는 핵심노트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중간고사를 앞두고 해법스터디 홈페이지에서는 시험대비 특강도 함께 오픈하여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며, 해법스터디, 천재교육, 리틀천재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해법스터디 무료 체험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법스터디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1577-108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