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3000여 개의 전문 약국에서 취급하는 비타민 전문가 그린스토어가 한국인에게 꼭 맞는 마시는 다이어트 제품 ‘슬림 다이어트 밸런스’를 출시한다.

슬림 다이어트 밸런스는 하루 한번 간편하게 섭취해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발포 다이어트 제품으로, 비타민 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의 하루 권장량이 100% 함유돼 에너지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영양균형을 채워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슬림 다이어트 밸런스의 주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껍질 추출물은 다른 과실에 비해 체지방 감소성분인 HCA(Hydroxy Citric Acid)가 더 많이 함유돼 식약청에서 체지방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HCA는 우리 몸에 세로노틴의 분비를 증가시켜 식욕을 억제하고 혈당을 적절하게 유지해 공복감을 덜 느끼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특히 가르시니아캄보지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효과가 탁월해 밥, 빵, 떡, 밀가루 등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에게 가장 적합한 다이어트 성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린스토어 관계자는 “굶는 다이어트는 단기간 수분과 근육이 빠져 몸무게가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비만의 원인인 체지방 감소가 이뤄지지 않아 요요현상을 일으킬 위험이 있다”며 “그린스토어 슬림 다이어트 밸런스는 비만의 원인인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그린스토어는 슬림 다이어트 밸런스 출시 기념으로 제품 구매 시 식욕 억제에 효과적인 ‘힐링마테100’을 증정하고 있다. 건강한 다이어트 슬림 다이어트 밸런스의 자세한 사항은 그린스토어 홈페이지(www.green-store.co.kr) 또는 가까운 약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