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찾아오는 불청객, 황사 먼지는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발생시키고 피부 건조와 알레르기까지 일으켜 봄철 피부 고민의 주요 원인이다.

최근 봄바람을 타고 유럽에서부터 탄산수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탄산수 중에서도 피부 미용에 탁월하다는 ‘초정리 탄산수’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뷰티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600년 역사, 세계 3대 광천수, 미국 FDA 승인을 자랑하는 초정리 탄산수는 일반 탄산수보다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 9가지 다양하고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지니고 있다. 특히 미네랄 성분이 모공 속으로 흡수돼 피부질환에 탁월한 효험을 볼 수 있다는 점도 매력이다.

탄산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에서도 탄산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뷰티 토탈 브랜드 오제끄 멜팅 탄산수 클렌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타 탄산수 제품과 달리 탄산수를 직접 함유하고 있어 살아있는 기포가 피부에 적당한 자극을 줘 혈액순환을 돕는다. 또 얼굴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 근육에 탄력을 주며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해준다.

오제끄 관계자는 “초정리 탄산수로 만들어진 오제끄 탄산수 클렌저는 탄산기포로 세안과 마사지 효과를, 미네랄로 피부 영양 공급 효과를 느낄 수 있어 소비자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오제끄 멜팅 탄산수 클렌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오뷰티(www.ohbeauty.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