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도시는 산업단지를 배후에 두고 있어 쇼핑과 문화, 상업시설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조기 조성돼 차별화된 입지를 갖추고 있다.

광교는 대규모 산업단지를 비롯해 테크노밸리와 다양한 기업들이 들어설 예정으로 자족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에 판교와 함께 자급자족 신도시의 모습을 갖춘 광교신도시가 주목 받고 있다.

광교신도시는 광교 테크노밸리, 첨단바이오특화단지, 경기도청을 포함한 광교행정타운, 수원지방법원, 검찰청 등과 같은 대형 산업 및 행정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 아주대, 경기대, 서울융합기술대학원 등 6개 대학과 에듀타운·학원가가 교육을 책임진다. 개발이 완료되는 시점에는 행정과 산업, 교육, 교통, 주거가 완벽하게 갖춰진 자족형 복합 도시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된다.

이러한 호재를 맞춰 광교역 도보 5M 초역세권에 700만 원대에 광교 2차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이 공급 중에 있어 화제이다.

대우건설이 시공하고 중도금 50% 무이자, 풀옵션으로 제공돼 수요자에게 높은 인기가 예상되며 단지규모는 지하 5층 지상 10층 총 4개동 786실 규모이며, 전용면적 21~26㎡로 전 평형 소형오피스텔이다. 준공 이후 신분당선 개통 직전 18개월 동안 월세 70만 원을 보장한다.

분양문의: 031-609-9055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