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완전체 컴백… 타이틀 ‘맨인러브’ 남자가 사랑할 때
인피니트 완전체 컴백… 타이틀 ‘맨인러브’ 남자가 사랑할 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트 완전체 컴백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인피니트가 네 번째 미니앨범 ‘뉴챌린지(New Challenge)’로 돌아왔다.

인피니트는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IFC몰 M펍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인피니트는 그간 개별 활동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인피니트 리더 성규는 솔로 앨범을 발매했으며, 동우와 호야는 유닛 ‘인피니트H’로 활동하는 등 인피니트는 음악 외에도 연기 등 활동 폭을 넓혀왔다.

▲ 인피니트 완전체 컴백(사진출처: 인피니트 공식홈페이지)

인피니트 멤버가 모두 뭉쳐 무대에 서는 것은 10개월 만이라 ‘인피니트 완전체 컴백’이라 할 수 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인피니트는 “멤버들이 함께 무대에 서는 것이 가장 의미 있는 일”이라며 완전체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날 리더 성규는 “그동안 저는 솔로 활동을 했고, 인피니트H라는 유닛 활동도 했다. 또 다른 멤버들은 연기를 하는 등 개인 활동을 통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10개월 만에 인피니트로 앨범을 내고 활동을 하게 됐는데 이번 앨범을 통해서 많은 분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김성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세계적으로도 나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인피니트의 새 앨범 ‘뉴챌린지’의 타이틀곡 ‘맨인러브(Man in Love, 남자가 사랑할 때)’는 인피니트의 음악적 장점과 새로운 변화를 담았다.

한편 21일 정오 타이틀곡 ‘맨인러브’를 포함한 ‘뉴챌린지’ 앨범을 공개한 인피니트는 이날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