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아름다운가게 모든 매장에 한경희생활과학의 스탠드형 스팀다리미를 기증하는 나눔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기증하는 스탠드형 스팀다리미(HI-2050)는 지난 4월에 출시된 신제품이다.

이번 협약으로 (주)한경희생활과학은 아름다운가게(공동대표 홍명희 www.beautifulstore.org)의 전국 93개 매장을 시작으로 신규 매장이 오픈할 때마다 1대씩 기증해 250호 매장을 개설할 때까지 진행된다.

아름다운가게 관계자는 “스탠드형 스팀다리미로 기증 의류의 주름 및 구김을 제거한다면 방문 고객에게 의류구매욕을 자극할 수 있어 판매 증대 뿐 아니라 스팀다리미의 살균효과로 의류 보관상태까지 개선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주)한경희생활과학 나종호 부사장은 “한경희생활과학이 지닌 나눔의 자원이 정말 필요한 곳에 전달돼 이번 기증이 더욱 뜻 깊다”며 “많은 고객들에게 받고 있는 사랑을 사회에 환원할 줄 아는 책임 있는 기업으로 더욱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

▲(주)한경희생활과학 나종호 부사장(오른쪽)과 아름다운가게 홍명희 대표(왼쪽)가  ‘한경희생활과학 나눔 협약식’을 체결했다. ⓒ뉴스천지

 

▲(주)한경희생활과학이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스탠드형 스팀다리미를 기증하는 나눔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