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올해 창립 34주년을 맞아 3월 엠블호텔 킨텍스와 6월 대명리조트 거제 오픈을 앞두고 특별상품을 출시했다.

2000만 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 원대 스위트형, 1~3억 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을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 등 특별 신규혜택으로 분양한다. 또한 만기 시 전액원금도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도 인기다.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함께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의 회원은 가입 즉시 전국 대명리조트의 객실 예약은 물론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 3곳, 델피노CC 1곳,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다. 이번 신규회원에게는 특별히 전국 골프장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경기 8곳, 강원 3곳, 충청 5곳, 영남 5곳, 호남 2곳, 제주도 8곳 등 전국 31곳의 골프장에서 4인 전원에게 주중 30%, 주말 20%의 그린피 할인혜택을 준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권의 종류가 다양하므로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인지 정확히 구분해 가입해야 한다”고 전했다.

대명리조트(02-2222-7066)는 1:1 지정 담당제로 고객 관리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 분양 안내책자를 무료로 배송해 준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