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정인선 기자] 현대자동차는 서울 잠실 탄천에서 올 한 해 총 6회 동안 고객 3200여 명을 초청해 ‘찾아가는 릴레이 비포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우선 오는 16일 고객 500여 명을 초청해 비포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으로 와이퍼, 워셔액 교체 등 기존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기본 점검 서비스 외에도 에어컨 필터를 교환해 주는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차후 4월 20일(700명), 5월 11일(500명), 9월 14일(500명), 10월 12일(500명), 11월 16일(500명)에도 잠실 탄천에서 비포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이번 비포 서비스 현장에서 차량 전시 및 제네시스 다이나믹,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 차량 운영, 야외 까페와 네일 샾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아울러 릴레이 비포 서비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참가 후기나 차량 점검 중인 현대차 직원 사진을 개인 블로그 및 카페에 남겨 해당 URL을 블루멤버스 이벤트 후기 게시판에 등재하면 심사를 거쳐 주유 상품권 및 기프트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쏘나타·아반떼·그랜저·투싼·싼타페 등 5개 차종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16일에 진행되는 첫 릴레이 비포서비스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당첨자는 15일에 개별 통보 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우수한 차량을 통해 고객만족을 높이는 것 뿐만 아니라 편리하고 품격 있는 사후서비스를 통해 고객감동을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다”며 “현대차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비포 서비스 행사를 마련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