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LG생명과학)

[천지일보=장수경 기자] ㈜LG생명과학(대표이사 정일재)이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인 ‘이브아르 클래식 에스’와 ‘이브아르 볼륨 에스’가 유럽 CE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브아르는 이번 유럽 인증을 통해 작년 러시아에 이어 유럽 시장까지 진출할 수 있는 관문을 통과하게 됐다.

이번에 CE인증을 획득한 ‘이브아르 클래식 에스’와 ‘이브아르 볼륨 에스’는 LG생명과학이 15년간 축적된 자체 고유 기술인 HESH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국내 기술로 개발한 최초의 순수 히알루론산 필러로,  출시 이후 국내 의료진들과 소비자들 사이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이브아르는 지난해 4월 러시아에 진출해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현재 러시아에 진출한 국산 필러 중 선두 주자로서 환자의 증상이나 요구에 따라 다양한 부위별 시술이 가능하고 시술 결과에 대한 환자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는 것이 현지의 평가다.

LG생명과학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유럽 CE 인증은 이브아르의 품질과 안전성을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은 것으로 러시아에 이어 유럽시장에서도 좋은 성과가 이어질 것으로 본다”며 “이를 바탕으로 올해에는 작년 대비 100% 이상의 수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브아르는 국내외 제품 중 유일하게 미국식약청(FDA) 등재되고 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EDQM)의 승인을 받은 고분자 히알루론산 원료로 생산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