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시후닷컴 개설… ‘박시후vsA양’ 일자별 요약 (사진출처: 박시후닷컴 사이트)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성폭행 혐의로 수사 중인 배우 박시후와 고소인 A씨에 대한 진실을 규명하고자 양측 주장을 정리한 사이트 ‘박시후닷컴’이 개설됐다.

‘박시후닷컴’ 사이트에는 “저희는 박시후 사건/사고 관련 자료를 실시간 업데이트 합니다. 근거없는 루머 자료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박시후:A양 사건/사고 자료 및 기사 좌표(URL주소)를 저희에게 메일로 보내주세요”라는 글이 공지돼 있다.

사이트에는 지난달 18일부터 지난 7일까지 양측 주장이 일자별로 요약 정리돼 있다. 또한 A양 측이 지난 6일에 공개한 카카오톡 내용과 박시후 측이 7일에 공개한 카카오톡 내용이 함께 게재돼 있다.

현재 박시후닷컴에는 1500여 명이 접속해 박시후와 A양에 대한 의견을 실시간으로 올리고 있다. SNS에 ‘박시후 a양’ 검색어가 포함된 게시물도 함께 볼 수 있도록 돼 있다.

사이트 댓글달기에는 ‘진실을 규정하자’는 글도 올라오지만, 개설 취지와는 달리 일방적으로 비방하는 글이 상당수라는 점에서 안티들의 ‘집단공격’도 무시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박시후는 지난달 15일 A씨를 강간한 혐의로 피소되자 “A씨와 술자리를 가진 것을 사실이나 강제적으로 관계를 갖지 않았다”고 반박했다. 이에 박시후 측과 A양 측은 진실규명을 위해 치열한 법적공방전에 돌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