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닥스 액세서리와 미팅 파티 개최
듀오, 닥스 액세서리와 미팅 파티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듀오)

[천지일보=이솜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오는 24일 서울 르네상스 호텔 스카이 라운지 ‘클럽 호라이즌’에서 싱글남녀 32명을 대상으로 미팅 파티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미팅 파티는 20~30대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무료 행사로 당일 세미 뷔페 형식의 브런치도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미팅 파티는 지갑을 통해 인연을 찾는 특별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으로 참가자 32명 전원에게 LG패션 닥스 액세서리 지갑이 제공된다.


미팅 파티 신청자 중 100명에게는 소개팅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카드지갑, 머니클립, 벨트 등 다양한 닥스액세서리 제품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를 진행하는 듀오 관계자는 “카카오톡을 통해 열렸던 지난 3번의 미팅 행사에서 매회 신청자가 만 명이 넘는 등 미혼남녀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김승호 듀오 홍보팀장은 “벌써부터 봄을 타는 솔로들에게 인연도 찾고 파티도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미팅 파티 역시 치열한 참가 경쟁이 예상되는 만큼 미혼남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란이 2013-03-06 23:47:39
아흐~~ 10년만 젊었어도 아니 솔로만 됐어도 신청해보는건데~~ 아쉽네요. 닥스 지갑이 아쉬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