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4일 수능이 100일 앞으로 다가오자 교육업체들이 수험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수능 응원 영상 날개 달기’ 이벤트를 다음달 9일까지 실시하는 이투스(www.etoos.com)는 빅뱅·2AM·소녀시대·안영미·김신영·아웃사이더 등 최고 인기 연예인들이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영상으로 공개한다. 

수험생들의 수능시험 만점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미니홈피·블로그·커뮤니티 등을 통해 응원 영상을 더 많은 친구들과 공유하는 이벤트다.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은 수능 날까지 대성마이맥 수능·내신·논술 2040여 모든 강좌를 들을 수 있는 ‘D-100 VIP’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를 구매하는 수험생 전원에게 대성 온라인 모의고사 무제한 활용권, 수능 대박노트 3권, 교재 구매가 가능한 포인트 3만점 등의 파격적인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스카이에듀(대표 이현, www.skyedu.com)는 오는 31일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수능 D-100 응원 이벤트’를 오픈한다.

응원 이벤트는 강사·선배·스카이에듀의 수능 응원 등 총 세 가지로 구성된다. 강사들의 응원은 스카이에듀 전체 강사진이 각각 이벤트를 신청한 회원 10명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질문을 받아 그 자리에서 해결해 주는 것이다.

㈜유웨이중앙교육(대표 유영산)이 운영하는 온라인 입시정보 사이트 유웨이닷컴(www.uway.com)에서는 수능 D-100을 맞아 “친구야 백일 동안 힘내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웨이닷컴 사이트에서 친구에게 응원 메시지를 적으면 본인과 메시지를 받은 친구 모두에게 수능 D-100 달력을 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유웨이닷컴 유상호 팀장은 “앞으로 남은 100일은 누구나 열심히 공부하는 시기이므로 1시간을 공부해도 집중력과 전략이 승패를 좌우하기 때문에 이번 달력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교육업체 진학사(대표 신원근)가 운영하는 진학닷컴(www.jinhak.com)은 수능 D-100일을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고3 D-100 희망프로젝트’ 이벤트를 연다.

참여방법은 진학닷컴 홈페이지에 친구들에게 힘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올리고,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친구들에게 추천하면 된다.

수능 100일 응원 메시지를 가장 많이 올린 50개 반에는 친구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40개를, 이벤트를 가장 많이 추천해준 회원 10명에게는 스프리스에서 ‘체커스’ 신발을 제공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