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한화콘도)는 설악 쏘라노, 대천 파로스, 해운대 티볼리 등 전국 12개 직영체인과 사이판 월드리조트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옵션형 특별회원권을 한정 분양한다.

이번 옵션형 특별회원권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연간 이용일수(20~40일), 기명과 무기명으로 세분화해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회원권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방이 2개인 23~38형의 스위트 객실을 10년 동안 마음껏 이용하고 10년 후에 입회금 전액을 반환받을 수 있는 10년 전액반환 특별회원권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화리조트 옵션형 특별회원권은 객실사용료 50% 추가 할인혜택과 워터피아와 직영리조트 물놀이시설 무료서비스 및 용인ㆍ설악ㆍ제주 플라자ccㆍ태안 골든베이골프&리조트 그린피 무료ㆍ할인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는 별도로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로 비용절감 효과와 임직원 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임직원 복리후생용 한화리조트 스위트형 법인무기명 회원권과 골프와 콘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용인프라자cc 복합회원권으로도 분양할 수 있다.

한화콘도, 골프, 워터파크, 스키, 사이판 등 회원권 하나로 즐길 수 있는 국내 최고 수준의 4계절 종합 휴양리조트인 특별회원권 모집에 대한 안내는 한화리조트 본사(02-755-1934)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