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고교특강 3~12월까지 무료서비스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씨앤앰(cable & more, 대표 장영보)이 사교육비 걱정을 줄이기 위해 수험생을 위한 무료 강의 서비스를 시작한다. 씨앤앰은 3월 1일 밤 11시부터 지역채널 C&M Ch1을 통해 2013년 대입 수험생 및 고교생들을 위한 고교특강 ‘공부家 좋다’를 방영한다고 27일 밝혔다.

‘공부家 좋다’는 고등학교 1~2학년 학생들에게 내신 및 수능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강의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또한 대치동, 강남, 평촌 등 대한민국 입시교육 1번지의 유명강사 11명이 출연해 그들의 명강의를 씨앤앰 서비스 지역 고등학생들에게 제공한다.

씨앤앰 ‘공부家 좋다’는 공부 방법에서부터 언어영역, 수리영역, 외국어영역, 사회탐구영역, 과학탐구영역까지 총 598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씨앤앰은 이 중에서 130강의를 3~12월까지 10개월간 씨앤앰 지역채널 C&M Ch1을 통해 매주 금‧토‧일 밤 11시에 방송한다는 계획이다.

C&M Ch1을 통해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방송된 강의는 다음 주 월요일부터 씨앤앰 디지털케이블TV의 VOD 서비스와 홈페이지(www.cnm.co.kr)를 통해 본방 다시보기 무료서비스로도 볼 수 있다. 또한 방송되지 않은 나머지 강의도 VOD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VOD를 이용하려면 리모컨 메뉴버튼을 누른 뒤 ‘교육어린이’ 카테고리 내 ‘공부家 좋다’로 들어가면 된다.

씨앤앰 홈페이지에서는 2013년 고교특강 ‘공부家 좋다’ 다시보기 페이지를 통해 회차별 강의를 다운로드 할 수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개인 디바이스에 저장해 시청할 수도 있다.

씨앤앰미디어원 성낙섭 대표는 “방치된 교가를 현대 청소년의 정서에 맞게 편곡 및 제작한 음반을 각 학교에 전달하는 씨앤앰의 학교歌 좋다 사회공헌사업에 이어 지역사회의 많은 고등학생들에게 균등한 교육의 기회를 주기 위해 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프로그램 이름처럼 학생들이 공부에 흥미를 가지고 좋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