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트렉터블 미니 마우스.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국 벨킨(대표 이혁준, www.belkin.com/kr/)은 라운지 마우스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라운지 마우스 라인은 무선 라운지 마우스, 블루투스 라운지 마우스, 리트렉터블 미니 마우스 3종이며, 벨킨 만의 특별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벨킨 라운지 마우스 라인은 감성 터치를 선호하는 여성들의 니즈에 따라 제작된 것이 큰 특징이다. 

벨킨 무선 라운지 마우스는 마그네틱 동글로 탈부착이 가능해 노트북에 꽂은 채로 이동할 수 있고 보관 역시 편리한 제품이다. 특히 감각적인 색감을 자랑하는 라인으로, 블랙, 미드나잇 블루의 세련된 컬러와 퍼플(자주)과 레드가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무선 마우스를 이용할 수 있어 위시아이템(wish item)으로 꼽힌다.

벨킨 블루투스 라운지 마우스는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노트북과 데스크탑에서 별도의 수신기 없이 편리하게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른 설치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이 가치를 높이는 제품이다.

2.4GHz 무선 블루투스를 이용하며,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다. 해상도는 1000dpi이고 AA타입 건전지 2개를 사용한다.

벨킨 리트랙터블 미니 마우스는 작은 크기와 자동으로 감기는 리트랙터블 방식으로 이동이 간편해 넷북 사용자들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블랙과 스카이 블루, 레드의 세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소형 사이즈의 크기는 여성 사용자에게 더욱 편리하게 디자인 됐다.

한국벨킨 이혁준 사장은 “2년 만에 새롭게 출시된 이번 마우스 라인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특히 여성 사용자 및 넷북 사용자의 행태를 연구하여 제작됐다”며 “벨킨의 합리적인 가격정책으로 무선 마우스의 대중화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