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운영하는 에듀윌 9급 공무원 학원에서는 ‘2013년 공무원 합격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합격 설명회는 박성진 에듀윌 공무원 학원장의 진행으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학습전략을 짜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2013년 공무원 합격설명회는 27, 28일 양일간 서울 대방학원과 노원학원, 인천 부평학원에서 열린다. 학원별 상세일정을 살펴보면, 대방학원은 27일 오후 2시, 노원학원은 27일 오후 4시에 각각 개최되고, 부평학원은 28일 오후 3시에 개최된다.

1부에서는 ‘2013년 공무원 시험 분석 및 수험대책’을 살펴보고, 2부는 ‘개인맞춤형 수험전략 수립’으로 공무원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Q&A시간을 통해 해결하고, 직렬 선택 및 공부법에 대한 전략제시와 함께 수험생 개인의 현 상황을 진단하고 보완책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설명회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학원 선택 후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설명회 문의는 각 학원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공무원 실전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과 고급 도비담요를 증정한다.

한편 에듀윌 공무원 학원에서는 ‘2013 합격 시작반’을 운영 중이다. 기본이론은 2개월 과정으로 수시개강하며, 문제풀이는 3~4개월 과정으로 커리큘럼과 교수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