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온라인몰에서 가구 주문 시 배송에 대한 고민을 할 필요가 없어졌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오는 3월 31일까지 ‘제 17회 가구∙침구 박람회’를 진행하고 가구 상품 구매시 배송일과 배송시간을 직접 지정할 수 있는 ‘해피콜 서비스’를 실시하기 때문.

해피콜 서비스는 ‘한샘’ ‘에이스침대’ ‘시몬스’ ‘리바트’ 등 주요 가구 4개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특별 서비스다. 롯데닷컴 상담원이 전화를 통해 주문상품의 배송 날짜와 시간 등을 고객과 미리 상의하는 것.

뿐만 아니라 롯데닷컴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커튼 전문업체 마이하우스의 코디네이터가 직접 가정을 방문해 집안 분위기와 맞는 커튼을 추천해주는 ‘커튼 방문∙견적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닷컴은 매년 봄, 가을로 가구∙침구박람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로 17회를 맞이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총 6명의 가구∙침구 MD와 마케터가 모여 행사를 기획했다. 알뜰한 쇼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Power Chance 최대반값’ 기획전과 실속 있는 상품을 추천하는 ‘MD’s BEST Choice’ 기획전, 늘어나는 싱글 가구를 위해 준비한 ‘My 싱글룸 꾸미기’ 기획전 등 다채롭게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닷컴 생활팀 김창수MD는 “신학기, 결혼, 이사 등 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가구∙침구 상품을 실속가격에 준비했다”며 “벌써 17회째 진행되고 있는 행사인 만큼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람회 기간에는 롯데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는 구매사은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구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 시엔 롯데포인트를 최대 14만 점까지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침구의 경우 2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최대 5%까지 롯데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