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KB국민카드)

[천지일보=김일녀 기자] KB국민카드가 50~60대 시니어 고객을 위한 ‘KB국민 골든라이프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KB국민 골든라이프 체크카드’가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로는 병원업종 3% 할인 및 SK주유소 OK캐쉬백 리터당 40p적입, 웨딩 패키지 및 여행 상품 할인·우대 서비스 등이다.

이번 골든라이프 체크카드 출시로 KB국민카드는 10~20대를 위한 ‘KB국민 노리(nori) 체크카드’ 및 ‘KB국민 樂스타 체크카드’, 30~40대를 위한 ‘KB국민 직장인보너스 체크카드’, 50대 이상 고객을 위한 ‘KB국민 골든라이프 체크카드’로 이어지는 연령대별 상품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향후 30~40대 여성(주부) 고객을 위한 신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 시 병원업종 3% 환급 할인과 SK주유소에서 주유 시 OK캐쉬백 리터당 40p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병원업종 할인의 경우 종합병원, 일반병원, 치과, 한방병원, 한의원 등에서 건당 1만 원 이상 이용 시 월 10만 원 이용금액까지 할인이 제공한다. SK주유소 리터당 40p OK캐쉬백 적립 서비스는 건당 10만 원, 월간 30만 원 이용분까지 제공된다.

KB국민카드 웨딩 전용 상담센터를 통한 웨딩패키지 구매 시 5% 할인 및 포인트리 1%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KB국민카드 여행 전용 상담센터를 통해 여행 상품 구매 시 할인 또는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이 카드로 세븐스프링스, 롯데시네마, 홈플러스 등 포인트리 캐시백 특화가맹점 및 전국 OK캐쉬백 제휴가맹점 이용시에는 OK캐쉬백 포인트가 적립되며, KB국민카드 스타샵 가맹점과 전국 OK캐쉬백 가맹점에서 KB국민카드 포인트리와 OK캐쉬백 포인트를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리 캐쉬백 서비스’도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그 동안 체크카드 시장의 성장세와는 달리 상품의 다양성 측면에서 체크카드가 신용카드에 비해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KB국민카드는 일련의 체크카드 상품 다양성 강화 노력을 통해 체크카드의 질적 성장을 도모하고, 체크카드 시장도 변함없이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KB국민 골든라이프 체크카드로 1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기 찜질기 및 SK주유 모바일 상품권 3만 원을 각각 50명씩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