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연인들의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도 지났으니 잊고 있었던 부모님을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고려은단 비타플렉스가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작성하면 비타플렉스를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연인들을 대상으로 한 발렌타인데이가 지난 이후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부모님에게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해보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비타플렉스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접속,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작성하여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비타플렉스 (비타플렉스 포맨·비타플렉스 포우먼)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비타플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3월 4일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 때문에 사랑하는 연인에게만 신경 쓰느라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부모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초콜릿 대신 비타민으로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따뜻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성분 원료의 원산지를 100% 공개, 까다롭게 엄선된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는 나이, 성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설계된 온 가족 맞춤형 종합비타민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