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 종교(宗敎)란?
[기고] 종교(宗敎)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1)

종교(宗敎: 으뜸 宗, 가르칠 교)는 으뜸가는 교훈이라는 뜻이다. 이 종교는 창조주께서 만드셨으므로, 경서(經書)의 저자도 창조주이시며, 거기에 담긴 뜻도 창조주의 것이다.

이 종교가 유일신 한 분의 뜻이라면, 종교인은 그 안에서 하나가 되어야 한다. 그러함에도 하나가 되지 못하고 종교인들이 서로 싸우는 이유는 무엇인가? 이는 그들이 하나가 됨을 방해하는 신이 있기 때문이다. 이를 아시는 창조주께서는 이 사실을 피조물들에게 알리기 위해 경서를 만들어서 보고 그것을 깨닫게 하셨다. 경서 안에 기록된 것을 알지 못하면 두 신을 구분할 수 없고, 참 신의 뜻을 알지 못함으로 자기 생각으로만 고집하게 되고 다투게 된다.

사람의 유전자로 태어난 자의 생각은 어디까지나 사람의 생각이며 판단일 뿐, 참 하나님의 뜻과는 거리가 멀다. 하나님이 자기 사자를 이 땅에 보낼 때마다 그 시대 사람들이 다 죽였으며, 이는 하나님의 뜻도 판단도 아닌, 사람의 판단으로 죽인 것이니(마 23:34~35, 요 16:2~3), 어찌 사람의 판단이 옳다 할 수가 있겠는가? 사람이 선하고 착하고 지식이 많고 공로가 많다 하여 하나님의 사람이나 가족이 되는 것이 아니요, 또 하나님의 원수가 되지 않는 것도 아니다. 하나님의 가족이 되거나 원수가 되는 것은 누구의 씨로 났느냐에 달려 있다. 자기 씨로 난 자만이 자기 가족이 되는 것이며, 그 사상과 그 형상은 그 씨에 달려 있다. 말과 소가 함께 있다 하여 소가 말이 되고 말이 소가 되는 것이 아니다.

지구촌에 하나님과 마귀가 있고, 각각 그 씨로 난 사람들이 있다(요 8:41~45 참고).

이 영의 씨는 영의 말이다(눅 8:11, 요 6:63). 하나님의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교훈이며, 마귀의 씨는 마귀의 말이요 교훈이다. 사람에게 진리 하나님의 씨와 비진리 마귀의 씨 중 누구의 씨가 있는지, 성경 기준으로 시험을 쳐 보면 안다. 어떤 아버지(아비)의 씨로 났느냐에 따라 하나님의 아들이 되기도 하고 마귀의 아들이 되기도 한다(마 13:36~39).

그 씨로 난 자들은 각자 그 난 곳으로 갈 것이다. 하나님의 씨와 영으로 다시 난 자는 하나님의 나라 천국으로 가게 되고(요 3:5~6, 벧전 1:23 참고), 마귀의 씨와 영으로 난 자는 마귀가 있는 지옥으로 간다.
하나님의 씨 말씀이 있는 곳에 하나님도 계시고, 생명과 빛이 있다(요 1:1~4).

신천지예수교에는 하나님과 그 말씀이 있다.

제공: 신천지 예수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국이 2013-02-18 23:01:45
사람이 선하고 착하고 지식이 많고 공로가 많다 하여 하나님의 사람과 가족이 되는 것도 아닌 자기 아버지의 씨로 만이 하나님의 자녀가 되네요.

순대최고 2013-02-18 12:17:09
이 글을 읽으며 종교인으로서 종교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신앙을 했던 모습이 너무 부끄럽네요
종교가 무엇인지 알고 바른 신앙을 해야겠어요~^^

이한별 2013-02-17 23:32:53
두가지 신이 있기에 분별하라고 경을 주신 것이군요. 단순히 착하게 살아라~ 가 아닌... 듣고 보니 종교의 의미가 이런 의미군요.

양희진 2013-02-17 19:03:29
교회를 다니면서도 종교에 대해서 생각해 본적이 없는데 이렇게 명확한 설명은 처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