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존재 돌아보는 계기 될 터
 
지난 14일 고신대학교 비전관 4401 세미나실에서 발대식을 가진 (사)SFC청소년교육센터가 고신대학교와 함께 27~29일, 29~31일 Vision Partner Camp를 진행한다.

이번 캠프는 청소년들이 올바른 성경적 가치관 안에서 꿈을 갖고, 비전을 이뤄가도록 돕는 Vision Partner Community(VPC)라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것은 물론 급격한 변화와 혼돈의 시대에 기독인과 교회의 미래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을 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청소년들은 이 시간을 통해 자신의 진정한 삶의 의미가 무엇인지 그리고 비전이 무엇인지, 우리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이며, 행복한 존재인지를 재발견하게 된다.

이를 위해 VPC(Vision Partner Camp)는 청소년들에게 영성뿐만 아니라 성경적 비전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 확립과 실제적인 자신의 성격과 적성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며 문제를 풀어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현장과 학문이 결합된 캠프, 비전박람회를 통한 비전체험 프로그램, 조별운영을 통한 사회성 및 도전정신 함양, 개혁주의와 기독교세계관에 입각한 비전정립, 교역자와 교사들을 위한 세미나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