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희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총회장

 
(본문: 요 8:44)

예수께서 거짓말하는 자는 마귀 아비와 마귀 자식이라고 하셨다(요 8:44).

한국교회연합(한교연)은 왜 한기총처럼 거짓말을 하는가? 이것이 바른 신앙 수호인가? 한교연은 2012년 8월, 한기총이 부패하였다는 이유로 한기총에서 탈퇴한 개신교 교파들을 중심으로 결성한 단체이다. 이러한 한교연이 또 시작하자마자 거짓말을 하니, 한기총과 다를 바가 무엇인가?

돈으로 권세를 팔고 사는 한기총 산하 교단 소속 목사들이 신천지에서 거짓을 증거하다가 쫓겨난 자를 세미나 강사로 세웠다. 그리고 그와 하나가 되어 MBC PD수첩에 14가지 허위 사실을 제보하였고, PD수첩은 이를 2007년 5월(50분)과 12월(종합편에서 약 15분) 두 차례에 걸쳐 허위․왜곡 보도를 하였다.

이 보도를 들은 문광부 및 경찰과 검찰은 14가지에 대해 면밀히 조사하였으나 허위·왜곡임이 판명되었다. 검찰은 신천지에 대해 ‘혐의 없음’으로 결론을 내렸다. 이에 MBC PD수첩은 정정 보도 및 반론 보도를 하였다(2009년 10월).

또 한기총은 최삼경 목사를 이대위(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 위원으로 세우고 이단 감별사의 자격을 주어 10여 년간 많은 이단을 만들어 왔다. 그 이후 최 목사는 한기총 산하 예장통합 측 이대위 위원장으로서 이단 감별사로 일해 왔다. 한기총은 최근 최 목사를 최악의 이단이라면서 한기총에서 쫓아냈다. 이 사실은 하늘과 땅도 보고 들었고, 세상이 다 아는 바이다.

한기총이 금권선거, 교회세습, 성범죄 등으로 부패함으로 교인 수가 급감되어 지금 그 수가 절반에 이르고 있고, 반면 한기총이 거짓말 공장인 이대위를 통해 이단으로 규정한 신천지는 급성장하고 있는 것을 세상이 아는 바다.

신천지를 욕하고 저주하고 이단으로 몰아세운 한기총이 망하는 것을 보고도 또 한교연에서 거짓말을 지어내어 유포하고 있으니, 하나님이 보고만 있지는 않을 것이다. 그들의 이러한 행동들이 참 하나님을 믿는 자라 할 수 있겠는가?

다음은 한교연이 2013년 1월 31일 제2차 정기총회에서 채택한 <‘이단 및 연루자’ 연구보고서(한교연 바른신앙수호위원회가 2012년 9월 제출)> 중 ‘1. 이만희 씨에 대한 연구 보고서(123페이지 上)’에서 그들이 허위 주장한 것에 대한 신천지의 반박이다.

▪“이만희 씨는 자신을 알파와 오메가라고 말하며, 자신을 인(印)치는 천사라고 한다.”라고 하였으나, 이만희는 자신을 알파와 오메가라 말한 적이 없다. 알파와 오메가의 뜻도 모르는가? 그리고 자신을 인치는 천사라고 말한 적이 없다. 왜 거짓말을 지어내는가?

▪“이 씨는 자신을 재림주라고 한다. … 교주인 자신을 믿어야 구원받는다고 한다.”라고 하였으나, 이만희는 자신을 재림주라고 한 적이 없다. 또한 자신을 교주라고 한 적도 없다. 왜 거짓말을 하는가?

▪“(이 씨는) 자신을 믿지 않는 것이 곧 심판이라고 한다. 종말을 시대마다 온다고 한다. 이 시대는 교주인 자신이 나왔으니 종말이 되었다고 한다.”고 하였으나, 이만희를 믿지 않는 것이 심판이라고 말한 적이 없다. 그리고 이만희가 나옴으로 종말이 되었다고 말한 적이 없다. 왜 거짓말하는 입이 되었는가?

▪“교주 이만희(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주장을 살펴본 결과, 한국교회에 그 유례를 찾기 어려운 정도로 미혹성이 크고 사악한 이단이다. 이 단체로 인하여 미혹받는 성도들이 늘고 있고, 가출하는 젊은이들이 늘어 사회적 문제로 발전하는 모습을 볼 때…” 운운하였으나, 신천지는 미혹한 적이 없고, 사악한 이단은 위의 거짓말을 한 자들이며, 미혹과 가출은 거짓 목자들이 조장한 것이고, 검찰 조사 결과 이들이 신천지에 혐의를 뒤집어씌운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거짓말의 씨로 거짓말하는 것이다! 성경은 거짓말을 지어내는 자는 마귀에게서 난(가라지 씨로 난) 자라고 했는데(요 8:44), 정녕 마귀 자식이 되고 싶은 것인가? 이런 거짓말하는 목자들과 그 말을 듣는 그 소속 교인들에게 하나님께서 구원을 주시겠는가? 또 성경에는 추수되어 가지 못한 자는 가라지(마귀 자식)이며(마 13장), 인 맞지 못한 자는 이방인이며(계 7장),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은 천국에 가지 못한다고 되어 있고(계 22:18~19), 성경은 폐하지 못한다고 되어 있는데(요 10:35), 이러한 존재가 되고 싶은가?

대중 앞에서 성경 말씀 기준으로 변론하자. 나오라. 왜 못 나오는가? 거짓말한 것이 탄로 날까 두려워서인가? 마귀 자식인 것이 드러날까 두려워서인가? 거짓말은 진리가 아니다. 사악이다. 거짓말을 지어내는 단체여, 먼저 자기 눈 속에 있는 들보는 못 보는가(마 7:1~5)?

정통과 이단은 하나님이 정하는 것이요, 거짓 목자가 이단이라 한다하여 이단이 되는 것이 아니다. 초림 예수님을 보라. 예수님은 이단이 아니었다. 예수님을 이단이라고 한 바리새인이 뱀 곧 이단이었다(마 23:33). 오늘날도 그러하다.

신천지는 하나님의 약속의 새 나라이며, 진리의 성읍이요 공의공도의 나라이며, 성군의 나라이다. 왜 시기하는가? 신천지에 오면 너희 거짓말을 뽑고 거짓의 집을 파괴하고, 진리와 사랑과 생명의 빛으로 거듭나게 해준다. 그래서 모여들고 있다. 와 보라! 이곳에 하늘문화가 있다. 하늘문화는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신약 성취의 계시 말씀)이며, 이 하늘문화로 구원과 영생을 얻게 해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