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띠모웨딩, 실속 웨딩토탈패키지 ‘인기’
오띠모웨딩, 실속 웨딩토탈패키지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시작되면서 웨딩업계가 비수기인 여름 웨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요즘 웨딩컨설팅 업체들이 늘어나면서 결혼준비는 수월해졌지만, 높은 가격이 사회적 문제로 지적되고 있다. 평균 300~500만 원에 달하는 웨딩패키지 가격도 부담스러운데 간혹 일부 업체에서 추가비용을 요구하는 일도 빈번하게 발생해 예비부부들의 고민은 커지는 실정이다.

이에 방송매체를 통해 ‘웨딩드레스 달인’으로 소개된 오띠모웨딩 김 라파엘 원장이 파격적인 가격에 고급 패키지 상품만 모두 모아 선보여 화제다.

올해로 34년 경력을 자랑하는 김 원장은 직접 디자인·제작한 핸드메이드 드레스와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튜디오 촬영을 패키지에 묶어 추가비용 없이 200만 원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도우미 비용, 피팅비용, 상담비용도 일절 받지 않고 있다.

김 원장은 “점차 호화롭고 물질적인 것만 중시하는 우리나라 결혼문화에 대해 고민하다 올바른 결혼문화를 정착시켜야겠다고 생각했다”며 “가격이 싸다고 제품의 품질을 떨어뜨리는 것이 아니라 업체 간 리베이트를 생략하고 그 혜택을 전부 고객들에게 돌려드리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오띠모웨딩은 다문화가정이나 노숙인들의 무료 결혼식에도 앞장서 아름다운 선행을 베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현재 홈페이지(http://cafe.daum.net/63wedding)를 통해 다양한 결혼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