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정만원, www.sktelecom.com)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비치파티 위크 & T’ 행사를 개최한다.

‘비치파티 위크 & T’는 SK텔레콤이 이동통신 산업을 넘어 고객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고 긍정의 힘을 불어넣는 친구 같은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기획된 문화행사이다. 지난 4월 그랜드테이블협회와 진행한 ‘레스토랑 위크 & T’, 5월 서울 주요 5개 대학과 함께한 ‘대학축제 위크 & T’ 행사 등 매월 새로운 컨셉으로 진행되고 있다.

‘비치파티 위크 & T’는 8월 3~9일까지 일주일에 걸쳐서 진행되는 대규모 일렉트로닉 페스티벌로 해운대 해변이 바라보이는 빅 비치 스테이지(BIG BEACH STAGE)와 노보텔 호텔 클럽 머피에서 진행되는 클럽 나이트 스테이지(CLUB NIGHT STAGE)로 구성된다.

특히 ‘비치파티 위크 & T’는 T의 고유 사운드인 T링과 광고 캠페인에 활용된 비비디바비디부 노래를 모티브로 별도 제작한 ‘T 컴필레이션 vol.1 매직튠(magic tune)’ 앨범을 발표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SK텔레콤 박혜란 브랜드전략실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새롭고 다양한 문화행사를 접하고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