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승연 기자] 짧은 설 명절, 귀향보다는 집을 선택한 ‘방콕족’을 위해, 온 가족이 모였지만 마땅히 즐길 거리를 찾지 못한 이들을 위해 케이블TV가 프로그램을 쏟아낸다. 원하는 이들은 입맛에 맞게 채널만 선택하면 된다.

◆드라마 연속방송에‘ 폭’ 빠져봐~

tvN, SBS플러스, AXN은 그간 놓쳤던 드라마를 몰아 볼 기회를 마련했다. SBS플러스는 연휴가 시작되는 9일부터 최신 드라마 ▲야왕 ▲돈의 화신 ▲내 사랑 나비부인을 2편씩 연속 방송한다. tvN도 10일 오후 12시 30분부터 군디컬드라마 ‘푸른거탑 더비긴즈’ 25화를 연달아 내보낸다.

블록버스터 미드(미국드라마)가 보고 싶다면 AXN으로 채널을 돌리자. 9일에는 ‘지구 최후의 날 Eve of Destruction’과 ‘CSI13’ 10편을 연속으로 편성했다. 10일은 미국대통령 전용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에어포스원’을, 11일은 ‘카테고리8, Cat8’을 방송한다.

◆집에 있어도 영화관이 안 부럽다!

설을 맞아 TV최초로 방송되는 영화들이 쏟아진다. 채널CGV는 10일 늑대개 연속살인 사건을 다룬 송강호, 이나영 주연의 ‘하울링’을 방송한다. 스크린도 TV최초 영화를 다수 편성해 9일에는 ‘파파’와 ‘헤이와이어’를, 10일 11시에는 박해일, 김고은 주연의 ‘은교’를, 11일에는 ‘백설공주’와 ‘스트라이크백 시즌2’를 방영한다.

이외에 온스타일은 9일 ‘트와일라잇’과 ‘뉴문’을 10일에는 ‘헬로우고스트’와 ‘과속스캔들’을 편성했으며 캐치온도 9일 ‘존카터:바숨전쟁의 서막’을 시작으로 차형사, 틴틴:유니콘호의 비밀, 셜록홈즈:그림자게임을 연휴 기간에 방송한다.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 풍성

대교어린이TV는 8일부터 11일까지 어린이 애니메이션 네 작품을 선정해 10편씩 릴레이로 방송한다. 8일과 11일에는 ‘골드닌자고’, 9일과 10일은 ‘라바’ ‘골판지전사’ ‘변신로봇 또봇’ ‘포켓몬스터 극장판-비크티니와 흑의 영웅 제크로무, 비크티니와 백의영웅 레시라무’를 방영한다.

재능방송은 9일부터 3일간 ‘골드닌자고’ ‘라바’ ‘지우개군’ ‘으랏차차 짠돌이네’를 방영하고 매일 한편씩 극장판 ‘썬더일레븐-최강군단 오우거의 습격’ ‘포켓몬스터-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 ‘포켓몬스터-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를 방송한다. 또한 9일과 10일에는 ‘마법천자문 극장판-대마왕의 부활을 막아라’ ‘아기공룡둘리 얼음별대모험’도 편성한다.

투니버스는 8일부터 11일까지 ‘안녕 자두야2’ ‘극장판-명탐정코난’ 시리즈를 방송한다. 또 8일과 9일에는 ‘지켜줘 롤리팝 1~4’ 10일과 11일에는 ‘웨딩피치7~10’을 편성했다.

◆연예·오락 보며 배꼽 빠지게 웃어보자

MBC에브리원은 9~11일 ‘MBC에브리원 해피(HAPPY)’ 시리즈를 방송한다. 9일은 ‘해피! 쿠킹 남자의 요리’로 ‘우결(우리결혼했어요)’ ‘아빠 어디가’ ‘무한도전’의 요리편을 준비했다. 10일은 ‘해피! 커플 광희&선화’ ‘해피! 올나잇 무도’, 11일은 ‘해피! 패밀리 아빠 어디가’가 방송된다.

SBS플러스는 9일부터 ‘런닝맨’ ‘서바이벌오디션 KPOP-스타2’ ‘자기야’ ‘힐링캠프’를 2회씩 연속 방송한다. 이외에도 와이스타(Y-STAR)는 박현빈, VIXX, BTOP, 포맨이 출연한 ‘식신로드 특집’을, 온스타일은 9일 ‘미스유니버스 2012’, 10일 ‘엘리트모델선발대회2012’를 방송하고 9일과 10일 밤 10시에는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4’ 전편을 편성한다.

◆Mnet‘ 엠넷 보이키즈’부터‘ 그래미어워즈’ 독점 생중계

Mnet은 10일 최근 방송으로 화제를 몰고 왔던 ‘엠넷 보이즈키즈’ 전편을 연속 편성, 11일에는 ‘제55회 그래미어워즈’를 독점 생중계한다. MBC뮤직은 10일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샤이니의 어느 멋진날-종합편’과 아이돌 올림픽의 무삭제판 ‘아이돌스타 올림픽 노컷스토리’를 방영한다.

▲ (자료제공: 각사)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