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전문 ‘그린스토어’의 건강기능식품이 부모님을 위한 설 선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기능식품은 나이와 용도에 맞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조건 몸에 좋다고 대량 섭취하거나 보조제가 아닌 치료제로 인식해서는 안 된다는 게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비타민 전문 ‘그린스토어’는 한국인 체질에 맞는 맞춤형 프리미엄 비타민을 표방하고 있어 타제품과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한국인의 체질을 고려한 그린스토어만의 맞춤 제품은 실제로 전국 약 3000여 개의 전문 약국에서 취급할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그린스토어는 비타민 전문가 슬로건에 맞는 식품영양학 전공의 전문상담영양사 제도를 운영, 약국에 방문하는 환자에게 꼭 맞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안내하는 영양컨설턴트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타민 전문 그린스토어 측은 “설을 맞이해 부모님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프리미엄 칼슘과 울트라 오메가3 1100에 대한 인기가 높아졌다”며 “프리미엄 칼슘은 천연 유기산 산호 칼슘이기 때문에 체내 흡수율이 높아 부모님의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체질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찾을 수 있는 ‘비타민 전문가 그린스토어’는 올바른 건강 컨설팅을 기반으로 매출 급성장을 이루어내며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린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스토어 홈페이지(www.green-store.co.kr)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