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는 지난 24일 ‘봉황’서버를 신규 오픈했다.

웹브라우저와 클라이언트 모두에서 실행이 가능한 ‘승천온라인’은 유저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오는 31일 국가공성전인 봉황성 전투 업데이트 진행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승천온라인은 진시황제 병마용을 소재로 실제 역사서와 역사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풀 3D 역사 온라인 게임이다. 지난해 11월 말에 서비스를 시작해 오픈 10일 만에 동접 2만을 기록해 현재까지 이어가고 있다.

봉황성 전투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두 시간가량 법가, 유가, 덕가 3개 국가 간에 벌어지는 공성전 전투를 통해 아이템을 획득한 국가는 봉황성의 성주가 되어 수비를, 획득하지 못한 나머지 두 개의 국가는 봉황성을 공격해 탈환하는 치열한 전투 게임이다.

승천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인원제한 없는 국가공성전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전투 참가자들은 모두 자국에 유리한 무기 제작과 NPC소환이 가능하며 최종적으로 전투에 승리해 봉황성 성주가 되는 국가에는 강화석, 혈맥석, 기력단, 활력단, 2배 경험단, 오프라인 수련보주 등 다양한 아이템과 혜택을 준다.

한편 승천온라인 콘텐츠 업그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noxent.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