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승연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박인식)가 30일부터 자사 IPTV인 B tv에서 독점 제공하는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는 고객 300명에게 설맞이 ‘키즈(Kids) 선물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3일까지 B tv에서 뽀로로, 폴리, 라바, 브루미즈, 볼츠 앤 블립(TV시리즈), 오스카의 오아시스, 똑똑박사 에디 중 한 콘텐츠만 시청해도 ‘Kids 선물박스’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결과는 추첨을 통해 결정된다.

당첨자에게는 4대 대표 인기 캐릭터인 뽀로로, 로보카 폴리, 브루미즈, 라바의 캐릭터 상품이 담긴 ‘Kids 선물박스’가 전달되며 당첨자는 2월 22일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B tv 홈페이지(www.skbtv.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애니메이션에 꾸준한 투자를 통해 키즈 장르에서 B tv의 전략적 우위를 확보해 왔다”며 “어린이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는 뽀로로 시즌 3, 4와 로보카 폴리를 비롯해 부릉! 부릉! 브루미즈, 라바, 오스카의 오아시스 등은 오직 B tv에서만 만날 수 있는 콘텐츠”라고 자부했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올 2월 말부터 EBS를 통해 방영되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미앤마이로봇’ ‘뽀잉’도 B tv가 독점 제공할 계획이다.

▲ SK브로드밴드가 자사 IPTV인 B tv에서 독점 제공하는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는 고객 300명에게 설맞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0일부터 진행한다. 사진은 키즈 선물박스 구성. (사진제공: SK브로드밴드)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