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전문학교 입학처는 2013년 호텔경영학과와 관광경영학과 신입생들을 위한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호주 시드니 호텔경영학과 출신인 산학협력팀장은 서울전문학교 신입생들에게 효과적인 언어연수 과정인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서울전문학교 글로벌 인재 육성은 본교 2년 과정을 졸업하고 호주, 뉴질랜드, 캐나다에 1년의 어학연수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는 학생들이 현지에서 바로 일을 시작하는 취업 연계를 하므로 비싼 유학비용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으며, 워킹홀리데이 비자 발급과 현지 대학교 편·입학 1:1 컨설팅을 통해 다양한 지원이 제공된다.

이번 글로벌 인재 개발 지원은 해외 경험이 필수적이라는 학과의 특성을 잘 반영했을 뿐 아니라 해외 호텔취업의 기회를 통해 효과적인 영어회화의 학습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서울전문학교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는 TUI(Travel University International)대학과 학위연계 산학협력을 맺은 바 있다. 현재 2013학년 신입생 정시 모집이 진행 중이며 모집요강 내용은 입학처 또는 서울전문학교 홈페이지(www.stc.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