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편의점에서 자동차도 구입할 수 있다
이젠 편의점에서 자동차도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푸조 407 HDi Sports. (출처: 한불모터스)
편의점 업체 GS25가 오는 23일부터 1주일간 ‘파격 장터’ 행사를 열어 수입 자동차 푸조를 판매할 예정이다.

전국 3600여 개 GS25 점포에서 자동차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비치된 카탈로그를 보고 담당MD(상품기획자)와 상담받을 수 있다. 이후에 전문 딜러를 만나 구입 여부를 결정하는 절차를 밟게 된다.

행사장에서 신개념 크로스오버 차량(CUV) ‘푸조 307 SW HDi’와 디젤 세단 모델인 ‘푸조 407 HDi Sports’는 정상가에서 15% 할인된 3357만 5000원과 3791만 원에 각각 판매된다.

CUV는 승용차에 밴이 접목된 다목적 퓨전 차량을 말한다. 우리나라에는 2008년 한국의 기아자동차에서 만든 소울이 있다.

GS25는 이번 자동차 판매를 시작으로 스쿠터·LCD TV·세탁기·냉장고 등 가전제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기로 했다.

관계자 측은 “자동차·스쿠터 등 판매 상품을 확대한 것은 편의점 이용 고객의 요구가 다양해졌기 때문이다”며 “제조업체 측도 전국에 자리잡은 편의점의 포스터와 카탈로그를 통해 자신들의 상품을 알릴 수 있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푸조사는 1885년 프랑스에서 페달자동차 제조를 시작으로 현재 환경친화적인 차량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우리나라는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www.epeugeot.co.kr)를 통해 푸조사 차량을 수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홍재민 2009-07-20 17:15:01
와~ 진짜 갈수록 세상 편해지는군요. 이제는 앞으로 편의점에서 모든것을 해결할수 있는 날이 오겠군요. 그런데 사실 편의점 물건값은 조금 비쌉니다

김현 2009-07-20 16:19:12
홍보의 방법도 달라졌네요? 외국의 자동차회사들이 파산지경에 이르렀고 한국도 마찬가지인데 ..한국의 자동차디자인도 외국의 자동차 못지 않게 개발해 판매 절략을 세운다면 한국인들도 더 이상 외국차를 선호하는 일이 없을텐데 하는 개인적 안타까움이 드네요.뉴스에 보니 LG에서 냉장고 배를 만들어 외국인들의 입맛에 맛는 한국음식을 선보이고 있는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는것을 보았습니다. 이러한 마케팅을 하는 LG처럼 자동차 업계에서도 새로운 바람이 필요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