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존이‘참존 플레지엄’ 스페셜 6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제공:참존화장품)

[천지일보=최성애 기자] 기초화장품의 명가 참존화장품(www.charmzone.co.kr)은 입체적인 피부를 입체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참존 플레지엄’ 스페셜 6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참존 플레지엄은 ‘입체 결 케어 시스템’으로 피부 속결과 겉결을 동시에 관리해 주어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는 피부 노화의 징후들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케어해 준다.

이번 제품에 함유된 2가지 핵심성분은 속결을 관리해주는 ‘하이브-콤플렉스’와 겉결을 관리해주는 ‘엘-프로세라’가 있다. ‘하이브-콤플렉스’는 뉴질랜드에서만 자생하는 마누카나무 꽃에서 채집한 진귀한 ‘마누카 꿀’과 여왕벌이 먹는 ‘로얄젤리’, 꿀벌이 만든 귀한 성분 ‘프로폴리스’를 참존만의 황금배율로 배합하여 피부 속 가득 영양과 탄력을 부여한다.

‘엘-프로세라’는 참존만의 독자 성분으로 콜라겐의 주성분인 엘-프롤린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를 결합시켜 더욱 강화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겉결 케어를 통해 피부결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꿔 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스페셜 라인은 퍼스트 세럼, 수분 크림, 나이트 크림, 고영양 앰플, 미백 스팟, 주름 스팟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