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세계적인 주방명품, 밀폐용기의 대명사 타파웨어에서 더운 여름철 쉽고 간단하게 요리가 가능한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 ‘원형 타파렌지 시리즈’를 출시했다.

타파웨어 ‘원형 타파렌지 시리즈’는 전자레인지의 마이크로파(전자파)를 통과시키는 전자레인지 전용 내열 플라스틱 용기다. 특히, 세계적인 타파웨어의 엄격한 품질관리와 순수원료로 친환경적이며 안전하고 열에 강한 고강도 내열성 특수소재 울템(Ultem) 사용으로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원형 타파렌지 저그(1L)와 원형 타파렌지 대형(1L + 2.25L)으로 구성돼 있어 음식의 재료나 양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커버와 용기로 분리 구분돼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때, 냉장고에 보관할 때 음식의 맛을 처음부터 끝까지 신선하게 요리,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기능 제품으로 편리함까지 갖췄다.

한편, 타파웨어는 지난 6월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인 독일의 ‘2009 레드닷 디자인상(Reddot Design Award)’에서 ‘올해의 디자인팀 상(Design team of the year 2009)’을 수상하며, 디자인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이는 지난 60년 동안 세계 일류의 브랜드로서 소비자를 위한 삶과 소비의 트렌드를 앞서 살피며 고품질의 친환경 제품을 만들어 온 타파웨어 노력의 결과다.

타파웨어 인터넷 쇼핑몰(www.tupperware.kr)과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문의) 소비자 상담실 080-023-8811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