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구 아이템매니아, www.imicorp.co.kr, 대표 이정훈)는 10일(금)부터 교감 MMORPG ‘메이프 마스터즈(http://mayf.gamemania.co.kr, 개발사 이니엄, 대표 최요철)’의 회원 가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메이프 마스터즈’에 접속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게이머에게 아이템매니아 1000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마일리지를 지급해 주며, 해당 마일리지는 ‘아이템매니아’ 사이트에서 영화, 음악, 만화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상품권, 게임캐시 등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18일(목) 오픈 베타 테스트(Open Beta Test)를 시작한 ‘메이프 마스터즈’는 독특한 ‘메이프 시스템’으로 호평을 받으며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게이머의 지시에 하나하나 반응을 보이며 대답하는 펫(Pet) ‘메이프’는 특정 레벨 이상이 되면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해 마치 실제로 게이머와 함께 호흡하는 느낌을 준다.

이니엄의 최요철 대표는 “‘메이프 마스터즈’가 ‘펫’을 주력 콘텐츠로 기획한 독창적 게임이기에 게임성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다”며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친밀하고 끈끈한 메이프와의 교감을 통해 타 MMORPG와 차별화되는 ‘메이프 마스터즈’의 세계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메이프 마스터즈의 회원가입 마일리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와 아이템매니아(http://www.itemma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