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기능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루벨리(대표 김재욱)는 새해를 맞이해 실제 나이보다 더 어려 보이는 동안 관리 비법으로 ‘루벨리 뷰티 V-라인 페이스’를 제안했다.

루벨리가 제안한 V-라인 페이스는 최근 열풍인 동안의 조건으로 꼽히는 탄력 있는 피부와 V-라인 얼굴선을 관리해주는 신개념 마스크 팩이다. 큰 비용과 위험이 따르지 않으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아름다워지고자 하는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KFDA 식약청의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V-라인 페이스는 리프트업 벨트와 V라인 시트 7매로 구성되었으며 각진 얼굴, 통통한 얼굴, 탄력이 저하된 피부에 리프팅 효과를 주어 자연스럽고 매끈한 턱선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V라인 시트 착용 시 히팅감을 전달하는 코룸 9235 성분이 지속적으로 열감을 부여하여 리프팅 성분이 효과적으로 피부 속으로 전달한다. 또한 히팅 리프팅 효과뿐만 아니라, 올리브오일, 서양송악추출물,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해 피부 보습과 영양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하루 1시간 정도 꾸준한 관리로 갸름하고 매끈한 턱선을 만들 수 있으며 목과 턱 부분의 피부까지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루벨리 황두현 팀장은 “V-라인 페이스는 바쁜 현대인들이 특별히 시간을 내서 관리 하기 어려운 점을 감안하여 가정에서 간편하게 얼굴선과 탄력, 영양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강조하면서 “시트의 패턴과 성분을 리뉴얼 해 더 효과적인 흡수와 밀착력으로 추운 겨울 건조한 실내에서 수분을 잃고 자칫 노화하기 쉬운 피부에 딱 맞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유진의 겟잇뷰티에도 소개되어 주목 받았던 루벨리 뷰티 V-라인 페이스는 루벨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2013년 상반기중으로 올리브영과 GS 왓슨스, 디셈버24 전국매장에서도 입점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