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년 전통의 공인중개사 전문교재 ‘경록’이 2013년 대비 수험서를 발행한다. 지난 18년 동안 연속 높은 적중률을 기록하면서 베스트셀러 교재로 자리 잡은 만큼 2013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는 학생들의 기대가 크다.

경록교재는 누구나 신문을 읽듯 정독하면서 자연스레 반복 학습이 이뤄지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 기억이 사라지기 전에 시험내용이 반복 학습 효과로 유명하다.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것들은 삽화로 설명하면서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으로 내는 문제를 대비할 수 있다.

경록교재의 기획과 집필은 경록의 국내 유일 부동산전문교육 56년의 전통과 축적된 전문성, 그리고 경록의 국내 최고 최대 중진 출제 위원급 저자교수그룹이 출판한 합격이 준비된 교재다.

경록(www.kyungrok.com)관계자는 “오랜 세월을 전담한 전임교수진들의 풍부한 전문지식과 부동산활동 현장경험에서 얻은 사례 제시는 자연스러운 이해와 암기가 이루어지도록 한다”면서 “경록 강단에는 부동산학이나 법률전문지식만 가지고는 설 수가 없고 풍부한 전문지식과 함께 부동산현장 실무경험 수험지도능력이 갖춰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경록교재는 인터넷 강의로 이루어지며 인터넷, 스마트폰, 아이패드 등으로 무한 반복수강이 가능해 자연스럽게 이해되고 기억되는 프로그램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