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년도 S/S 단독상품으로 완판되어 재입고를 거듭한 베스트셀러 루이까또즈 숄더백(NN222BR)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28일부터 1월 3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닷컴 쇼핑대상’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15개 베스트 파트너사를 쇼핑대상에 선정하고 이들의 레전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된 15개 브랜드사는 SK-II 와 설화수, EXR, 아디다스, 루이까또즈, TNGT, 파스퇴르, 한샘, 텐바이텐 등이다.

롯데닷컴이 이들과 선보이는 특별 상품으로는 ▲고객만족도가 높아 반품 또는 취소율이 제로(0)에 가까운 ‘SK-II 피테라 에센스’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최대판매량을 기록한 ‘카파 덕다운 점퍼’ ▲매 시즌별 완판 신화를 갱신하는 ‘루이까또즈 숄더백(NN222BR)’ ▲총알배송으로 고객을 만족시킨 ‘파스퇴르 분유 생유산균 프리미엄 위드맘’ 등이 있다.

이들 상품은 하나같이 스토리가 살아있는 전설적인 인기 상품인 것이 특징이다. 롯데닷컴은 이들 브랜드사를 ‘고객감동대상’ ‘불만제로상’ ‘프리미엄상품평상’ ‘총알배송상’ 등에 선정했다.

이 밖에도 롯데닷컴 쇼핑대상 기간에는 코오롱스포츠, 뉴발란스, 애플노트북, 딤채, 에바비바, 블루레이스, 클럽코코아 등도 만날 수 있으며 상품별로 최대 50%까지 할인율이 적용된다.

롯데닷컴 제휴판촉팀 이지혜 마케터는 “한 해 동안 큰 사랑 받은 최고 브랜드의 인기상품만수상식 컨셉으로 준비했다”며 “워낙 전설적인 스토리가 살아있는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보니 빠른 매진이 예상된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