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셜 ‘키스더루브’.

보석에 보석을 담아 프로포즈하는 감성 쥬얼리 키스더루부(Kiss THE LUVU)가 신 프로포즈 문화로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감성 쥬얼리 브랜드 ㈜루부(LUVU)는 15일 “지난 주 키스더루부의 국내 및 일본 시장 출시 발표 후 시간 당 평균 7만 명 이상, 이틀 동안 총 100만 명이라는 홈페이지 방문자 수를 기록했으며 현재 젊은 고객층과 쥬얼리 업계들의 제품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지난 일본 후지TV 방송 이후 일본 소비자들의 문의도 증가하고 있어 오는 7월 주문 예약 기간을 통해 8월부터는 한·일 양국의 프로포즈 문화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 같은 신 프로포즈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키스더루부에 대한 소비자들의 공감대는 바로 감성 교감이다.

키스를 통해서만 열리는 LED 보석함 키스더루부는 키스를 통해 체온을 전달하면 보석함이 열리는 동시에 분위기 있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LED 조명이 회전하는 보석을 비추는 등 버라이어티한 감성을 표출하는 차세대 프로포즈 아이콘이다.

즉, 소중하고 특별한 사람에게 자신의 감성을 전달하는 시스템을 보석함에 삽입, 기존 보석케이스와 달리 특별한 프로포즈 의식으로 유행하고 있다.

루부는 본격적인 제품 출시를 앞두고 키스더루부 한정품 1000개도 선보인다.

스페셜 키스더루부로 제작되는 한정품은 국내 쥬얼리 디자이너 김정주가 다양한 보석으로 디자인한 명품 쥬얼리로 제작된다.

또한 각각의 제품에 넘버링을 삽입, 키스더루부를 소지한 고객을 홈페이지에 등록, 소장품으로서의 가치와 VIP 고객 이벤트 등으로 지속적인 서비스를 연계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루부는 홈페이지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7월 17일까지 프로포즈를 앞둔 남, 녀 10명에게 신청을 받아 키스더루부 1기 커플 이벤트를 실시한다.

키스더루부 커플이벤트는 제품이 출시되는 8월 1일을 기점으로 남녀 신청자가 프로포즈 계획 날짜와 사연을 올리면 이 중 남녀 각각 10명을 선발해 키스더루부로 프로포즈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지난 4월 국제시계보석전시회를 통해 시제품을 선보인 키스더루부는 소비자 및 쥬얼리 업계에 새로운 아이템으로 주목 받아 왔으며, 현재 최종 출시 제품을 확정 짓고 국내 및 일본 시장 상용화에 본격 착수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