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자녀 간의 따뜻한 사랑의 정을 ‘효 캠페인’을 통해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클린미디어 천지일보(인터넷 뉴스천지)가 도덕성 부재, 물질만능주의 등 아노미 현상에서 우리를 지킬 수 있는 정신문화 회복에 기여하기 위한 일환으로 ‘효 캠페인’을 진행한다.

평소 감사와 사랑의 말을 전하고 싶었던 가족에게 전하는 ‘공개편지’는 최고의 선물이 될뿐 아니라 효 문화 확산에도 이바지할 것이다.

본지는 정신문화 회복 코너인 ‘효 캠페인’을 통해 부모님을 향한 고마움, 자식을 향한 부모님의 마음, 부모님께 못 다한 이야기, 자식을 향한 부모님의 희생, 선조들의 효행 이야기, 주변의 효부 효자 이야기, 지자체나 봉사단체·종교단체에서 펼치는 어르신을 위한 봉사활동 이야기 등 효와 관련된 글을 기획·연재한다.

효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 경험담 등을 인터뷰, 현장취재 및 기고, 편지 등의 형식으로 A4 용지 10포인트 20~40줄 내외로 작성해 관련 사진 첨부, 이름 주소 연락처 등을 첨부해 대표메일(newscj@newscj.com)로 보내주면 된다.

선정된 글은 천지일보 효 캠페인 기획면에 게재되며 인터넷 뉴스천지를 통해서도 네이버 다음 등 주요포털에 노출된다. 선정된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성용 고급화장품(25만 원 상당)을 증정한다.

‘효문화캠페인’ 기사 한번에 모아보기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