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가 송구영신 연말 이벤트 실시한다.(사진제공: 롯데월드)

[천지일보=이지영 기자] 롯데월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과 연인이 함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크리스마스 공연과 연말연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집트에서 온 25인조 합창단이 선보이는 ‘세인트 마크 캐롤 콘서트’는 보다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조성한다. 흥겹고도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26곡의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를 선보이는 이번 콘서트는 22일~23일에 진행한다.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특집 콘서트’를 선보인다. 신인 아이돌 그룹이 대거 출연하여 파워풀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가족 혹은 연인끼리 직접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추억을 쌓고 싶다면 22일 ‘크리스마스 데코 보틀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도 좋다.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 2013년에 이루고 싶은 소망을 종이에 적어 앙증맞은 유리병에 넣으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나만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이 된다.

밤 12시 30분까지 연장 영업하는 2012년의 마지막 날 31일 밤에는 실내에서 즐기는 불꽃놀이와 함께 카운트다운을 외칠 수 있는 ‘아듀 2012, 웰컴 2013’ 특별 이벤트가 가든 스테이지에서 펼쳐진다.

롯데월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귀여운 캐릭터 쇼와 인기 가수들의 축하 무대가 끝나면 자정에 맞춰 다 함께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2012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3년을 맞이한다. 또한 카운트다운과 함께 수백 발의 화려한 불꽃이 터지며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알린다.

새해를 축하하는 무대는 29일부터 1월 1일까지 선보이는 국가대표 춤꾼 ‘팝핀현준’과 국악인 ‘박애리’ 부부의 퓨전 공연으로 아름다운 우리 가락과 파워풀한 힙합 음악이 섞이면서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고 말춤, 비보잉, 팝핀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한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