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벨킨 코어 메신저 백.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국벨킨(대표 이혁준, www.belkin.com)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심플 시리즈 노트북 가방과 코어 시리즈 노트북 가방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노트북 가방 시리즈는 가벼우면서도 외부의 충격에서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물론, 벨킨만의 감각적이고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 벨킨 심플 메신저 백.

이번 심플/코어 시리즈는 백팩 스타일과 메신저 백, 두 가지 스타일을 함께 출시해 노트북 사용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들 라인은 미국 벨킨 IDG 디자인 센터에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디자인 한 제품이며, 15.6"의 노트북까지 수납이 가능하다.

심플 시리즈 노트북 가방의 경우, 효율적인 설계로 내부 공간 활용성이 매우 뛰어나며 수납 공간을 최대화한 것이 장점이다. 패딩 처리된 스트랩과 가방 상단의 손잡이는 사용하기 편리한 재질과 세척이 쉬운 소재로 만들어져 바쁜 라이프스타일에 이상적이다.

▲ 벨킨 심플 백팩.

코어 시리즈 노트북 가방은 가벼우면서도 견고한 고급 소재를 사용해 각종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는 동시에 무게로 인한 피로감을 최소화 했다. 휴대폰, MP3 플레이어 등 개인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두 개의 포켓이 전면에 있고, 노트북의 아답터나 기타 액세서리를 따로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가 제공된다. 

한국벨킨 이혁준 사장은 “그동안 노트북 사용자들의 사용패턴을 분석해 왔으며, 그 결과를 토대로 제품들을 생산했다”며 “고가의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역할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평범한 노트북 가방과 차별화 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